201-
6666
SEOHO HADAN HOSPITAL
암환자의 면역력 및 신진대사 활성화로 극심한 통증을 개선합니다.
암환자의 면역력 및 신진대사 활성화로
극심한 통증을 개선합니다.
암세포가 있는 몸 깊숙한 곳에 42℃ 이상의 온열을 1시간 정도 쬐어 암세포를 치료하는 방법
암세포는 정상세포에 비하여 높은 전도열과 열에 약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38.5~ 42도 사이에서 파괴되지만 이 온도에서 정상세포는 파괴되지 않습니다. 고주파 온열암치료는 42도의 열을 가하여 종양조직을 파괴 시키는 치료장비입니다.
고주파 온열암 치료는 종양 조직에 42~43ºC까지의 고열의 열을 가하여 암세포를 직접으로 사멸하게 하는 치료방법입니다.
온코써미아 고주파 온열암 치료 시스템은 부종 발생 및 부작용 없이 뇌종양 치료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연구를 통해 대장암, 폐암, 난소암, 췌장암 등 여러 고형암의 치료 시 수명 연장, 통증 완화 등의 효과가 있음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런 환자분에게 적합합니다.
현재 항암제를 투여받고 있는 환자(항암약물 치료 전, 후)
암 수술을 받기 전, 후
모든 항암약물 치료 후 더 이상 치료를 받지 못하게 된 환자
암으로 인해 통증이 심한 환자
암이 재발되었거나 다른 장기로 전이되어 치료가 곤란한 환자
기존의 항암요법 또는 방사선 치료와 병행 시 상승효과를 나타냄
Selectivity
암세포와 정상세포의 생물적인 차이에 의해 암세포에만 선택적으로 에너지를 집중시킵니다.
Modulation
방사되는 주파수를 변조하는 것으로써 고주파의 주파수, 진 폭, 강도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에너지양이 최대가 되도록 하는 Oncothermia만의 차별화된 독특한 기술입니다. 외부 잡음의 방해를 최소한으로 감소시켜 암세포만을 집 중적으로 선택하여 치료 효율을 극대화하는 효과를 갖습니다.
Synergy Effect
온코써미아 치료 후에는 높은 산소 분압도에 의해 방사선 치료 효과가 증대됩니다. 또한 빠른 혈류의 흐름 변화로 인해 치료 병변 부위에 항암약물이 더욱 잘 전달되게 하여 항암치료의 효과 또한 증대시킵니다.
Self Tuning(특허)
Feedback 회로를 내장하여 치료 시 환자에 따른 체중, 신 체 size 등과 같은 환자 개인의 임피던스의 변화를 분석하여 적정한 에너지양을 실시간으로 확인 및 자동 조절합니다.
일반적으로 1회당 치료 기간은 평균 60분
치료 주기는 주당 2~3회
기본 치료 횟수는 12회/cycle
평균 3cycle 이상 치료 시 효과적(환자 개인별 차이가 있음)
치료 사이클은 다른 항암약물 치료의 병행 치료 주기에 다릅니다 → 평균 2~3주기
고주파 온열암 치료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치료 횟수 및 시간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
온코써미아(oncothermia) 고주파 온열암치료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경미하지만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미만)
전극을 부착한 피부 주위에 붉은 반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피부 아래, 특히 지방이 많은 부위에는 약간의 화상, 상처, 염증, 괴사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주파의 전기장에는 눈이 직접 노출되면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두경부 부위의 치료 시에는 전문의 및 치료사와의 상담이 필요로 합니다.
심장 박동기를 삽입한 환자
인공 관절과 같이 큰 금속 물질을 체내에 삽입한 환자
골수 이식 수술 후 회복 중인 환자
임산부